일상 다반사 / / 2019. 3. 2. 22:25

모텔 후기 - 서울 서초 라바호텔

반응형

모텔 방문 후기입니다. 서울 서초에 위치한 라바호텔 숙박 후기를 써 보겠습니다.






라바호텔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53길 40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교대사거리와 남부터미널역의 중간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남부터미널 역에서 나온다면 6번출구로 나와서 걸어가면 됩니다.


라바모텔 주변에는 나인스, 센트로, A7 등 다른 모텔들도 많습니다. 전형적인 모텔촌입니다.






라바모텔 객실의 모습입니다. 제가 묵은 방은 55,000 원짜리 방이었습니다. 방이 꽤 넓습니다. 타일 바닥이고 더블 침대가 하나 놓여 있습니다. 가격 대비 방이 넓어서 그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명이 특이합니다. 분위기 있는 은은한 조명이 천장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침대 맞은편에는 가로로 길게 화장대, 거울, 냉장고, 텔레비전, 컴퓨터가 있습니다. 다른건 문제가 없는데, 컴퓨터는 좀 느립니다.


모텔에 컴퓨터 하러 가는 건 아니지만, 암튼 컴퓨터는 상태가 그리 좋지는 않았습니다.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방 밖에 있습니다. 현관문과 중문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면대, 샤워실, 변기가 모두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검은색 벽면 타일이 매우 깔끔해 보입니다.





책자가 하나 있는데, 펼쳐보면 근처 배달식당 정보가 나옵니다. 그리고 룸서비스 정보도 나옵니다. 맥주+안주, 물과 음료를 제공해 줍니다.







별 거 아니지만 한가지 마음에 드는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스마트폰 충전기입니다. 아이폰, 갤럭시S8 포함 세종류의 충전기가 있습니다.





갤럭시S8 충전기가 없는 곳이 의외로 많은데, 여기 라바호텔에는 갤럭시S8 충전기가 있더군요.






라바호텔,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모텔입니다. 남부터미널 근처에서 숙박을 해야 할 때 가 볼만한 곳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