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2019. 5. 4. 13:39

진주 가볼만한곳 - 놀이동산 진주랜드

반응형

진주 가볼만한곳 중 한 곳인 진주의 작은 놀이동산 진주랜드 방문기입니다. 바로 옆에 있는 진양호 동물원 갔다가 온 김에 함께 들러 보았습니다.






진주랜드 입구에서 안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아담한 놀이동산입니다.



진주 가볼만한곳 - 놀이동산 진주랜드 입구 모습






진주랜드 입장료와 놀이기구 안내입니다. 놀이기구 1회 탑승에 5,000원입니다. 어린이 기준 25,000원을 내면 자유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진주 가볼만한곳 - 놀이동산 진주랜드 입장료 및 놀이기구 안내



매직댄스입니다. 타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놀이기구입니다.





입장 후 입구에서 진주랜드 안쪽을 전체적으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정면에 꿀벌 놀이기구가 보이네요.





꿀벌 놀이기구를 가까이에서 찍어 본 모습입니다. 대략 15분 간격으로 운행을 하는데, 타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타겠다고 하면 그냥 바로 태워 줍니다.





저희 아이가 타고 싶다고 해서 태워 주었습니다. 평소에 놀이동산 같은 곳에는 잘 안왔는데, 처음에 좀 무서워하더니 좀 익숙해지니까 너무 좋아합니다.





서커스기차입니다. 사람이 별로 없는 진주랜드에서 그래도 타는 아이들이 나름 좀 되는 놀이기구입니다.



진주 가볼만한곳 - 놀이동산 진주랜드의 인기 놀이기구, 서커스 기차




공중자전거입니다. 시간이 별로 없어서 올라가 보진 않았습니다.





플라워레이스입니다. 여기도 사람들이 좀 타곤 했는데, 마침 제가 사진을 찍을 때는 타는 사람들이 없더군요. 바구니 같은 곳에 사람이 타면 회전을 합니다.





회전목마입니다. 진주랜드 최고의 인기 기구입니다. 회전목마는 어느 놀이동산에서 가든 항상 인기를 끄는 놀이기구인 것 같습니다.





아이가 회전목마를 타고 싶다고 해서 태워 주었습니다. 역시나 너무 좋아하네요. 지나갈 때마다 웃으며 손을 흔듭니다.



진주 가볼만한곳 - 놀이동산 진주랜드 최고 인기 기구, 회전목마






아이들에겐 즐거운 곳이겠지만(아이들은 일단 외출하면 무조건 즐거워하죠) 어른들이 놀기엔 규모가 작고 시설이 좀 노후된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연인들이 오기엔 적절하지 않은 것 같고, 어린 자녀가 있다면 바로 옆에 있는 진양호 동물원과 함께 해서 들렀다 가기엔 적당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