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반사 / / 2019. 4. 25. 00:20

부산맛집 - 대게,킹크랩,랍스타, 회 맛집 강서 동해수산

반응형

동해수산은 대게, 킹크랩, 랍스타, 회, 새우 등 각종 해산물을 그 자리에서 골라서 먹을 수 있는 부산의 해산물 맛집입니다.






동해수산 건물 외관의 모습입니다. 1층에는 대게, 랍스타, 킹크랩이 담겨 있는 수조가 있고 2층 이상으로 올라가면 식당이 나옵니다.



부산맛집 - 대게,킹크랩,랍스타, 회 맛집 강서 동해수산






건물 앞에서 바라다 본 경치입니다. 바다 뷰인데,, 주차된 차가 너무 많아서 바다가 안보이네요.





1층 수조입니다. 킹크랩과 대게가 들어 있는 대형 수조들입니다.





수조 안을 찍어 보았습니다. 대게와 킹크랩이 섞여 있다는데, 눈으로는 잘 구분이 안가네요.





좀 더 가까이서 찍어 본 사진입니다. 거의 수면 근처까지 나와 있습니다.





다른 수조에 있는 랍스타입니다. 집게발이 정말 거대합니다. 사진에는 한마리 뿐인데, 위아래 수조에 다른 랍스타들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또 다른 종류의 게입니다. 아까 본 킹크랩, 대게와는 좀 다르게 생겼네요. 무슨 게인지는 모르겠습니다.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와 기다리면 요리가 나옵니다. 대게를 주문하였습니다.

식당에 사람들이 꽉 차 있었습니다. 그래서 좀 오래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대게가 나왔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게 잘 익었습니다.





게 다리 속입니다. 다리 살이 꽉 차 있습니다.





포크로 살을 떼 내어서 접시에 올려 보았습니다. 이게 다리 하나에서 나온 양입니다. 푸짐하네요.





대게 몸통입니다. 몸통에도 역시 살이 꽉 차 있습니다. 다리와는 조금 다른 맛이 느껴집니다.





대게 집게발입니다. 집게발 살은 좀 퍽퍽하고 딱딱합니다. 다리살보다는 좀 맛이 없습니다.





대게 내장입니다. 대게살에 발라 먹으면 간이 잘 맞습니다. 게 살에 양념처럼 발라 먹어도 되고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습니다. 겉보기가 좀 그렇긴 합니다만,, 맛은 좋습니다.





대게를 다 먹고 나면 얼큰한 라면을 먹어줘야 합니다. 대게 라면입니다. 대게와 고춧가루가 들어 있어 아주 얼큰합니다. 이걸로 식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동해수산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신호산단1로72번길 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내에서 떨어진 외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문을 해도 아주머니가 잘 안오시곤 했습니다. 직접 가서 말을 해도 그랬습니다.


암튼, 대게를 많이 실컷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랍스타나 킹크랩도 먹어 보아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