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반사 / / 2019. 4. 21. 22:47

거제도 카페 - 냉면 맛집 하면옥 2,3층 오비리 커피숍

반응형

거제도에는 조선소가 보이는 카페가 있습니다. 냉면 맛집 하면옥 2,3층에 자리한 오비리 커피숍입니다.






예전에 한번 냉면 맛집 하면옥을 방문한 적은 있었는데 시간이 늦어서 2,3층에 있는 오비리 커피숍은 가 보질 못했습니다.


https://bookreviewblog.tistory.com/251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하면옥에서 냉면을 먹은 후 2층으로 올라가 드디어 오비리 커피숍을 가 보게 되었습니다. 내부가 굉장히 넓습니다.


거제도 카페, 냉면 맛집 하면옥 2,3층 오비리 커피숍의 내부 모습입니다.



거제도 카페 - 냉면 맛집 하면옥 2,3층 오비리 커피숍






카페 안쪽에서 입구쪽을 향해 찍어 본 사진입니다. 딱 봐도 내부가 굉장히 넓어 보임을 알 수 있습니다.





진열대의 모습입니다. 케이크, 음료, 그 외 이것저것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거제도 카페 - 냉면 맛집 하면옥 2,3층 오비리 커피숍




3층도 있습니다. 올라가보진 않았는데 대충 보니 다락처럼 만들어져 있는 것 같네요.





카페 안에서 조선소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테라스 너머로 커다란 배가 하나 보이네요. 역광이라 사진이 어둡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이렇게 어둡지 않습니다.





테라스 밖으로 나와 보았습니다. 테라스에도 이렇게 의자들이 죽 놓여 있습니다.





조선소가 보이네요. 아마 이런 광경을 볼 수 있는 커피숍은 거의 없을 겁니다. 삼성중공업의 전경입니다. LNG선, 유조선 등 거대한 배들이 지어지고 있습니다.





하면옥에서 식사를 한 후 영수증을 가지고 올라가서 보여주면 10% 할인해 줍니다.






시원한 냉면 한그릇 먹고, 바로 위 커피숍으로 올라가서 커피 한잔 하면서 조선소를 바라보는 경험은 참 생소한 경험일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