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반사 / / 2023. 3. 17. 23:17

진주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레일바이크 놀이공원 방문후기입니다

반응형

진주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레일바이크 놀이공원 방문후기 써 보겠습니다. 진주는 경상남도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교육 열이 높고 학교도 많아서 교육의 도시라고도 불리우는 곳입니다. 남강이 관통하고 있으며 남강을 중심으로 많은 관광지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진주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레일바이크 놀이공원 방문하기를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주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레일바이크 놀이공원

차를 타고 들어가면 먼저 매표소가 보입니다. 매표소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널찍해서 주차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어린이날 가면 어떨지는 모르겠군요.

 

매표소
매표소

 

주차장
주차장

 

매표소에서 표를 살 수 있습니다. 미리 예매를 하고 가면 더 편리합니다. 어린이날 또는 그 전후로는 방문자가 많을 것으로 보이므로 예매를 하고 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매표기계
매표기계

 

표를 산 후 아래로 내려가면 레일바이크들이 이렇게 주차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 가면 직원이 안내를 해 줍니다. 안내에 따라서 레일바이크에 탑승합니다.

 

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

 

이제 레일을 따라서 열심히 달리면 됩니다.

 

달리는길
달리는길

 

알록달록 불빛이 있는 동굴도 나오고

 

동굴
동굴

 

남강도 볼 수 있습니다.

 

남강
남강

 

장미터널 입니다. 장마철에 가면 터널을 뒤덮은 장미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가을에 갔었기 때문에 장미는 볼 수 없었습니다.

 

장미터널
장미터널

 

15분 정도 가면 반환점이 나오는데 여기서 레일바이크를 돌려서 다시 돌아와야 합니다. 돌아오면서 본 경치 찍어보았습니다.

 

진주경치
진주경치

 

철도레일
철도레일

 

진주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레일바이크 놀이공원

진주 어린이날 가볼만한 레일바이크 놀이공원 방문후기였습니다. 진주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레일바이크 놀이공원 아이들과 함께 가서 레일바이크 타고 바람을 쐬면 가슴이 탁 트일 것입니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도 몇 종류 있습니다. 허리케인, 개구리, 스윙UFO, 바이킹 이렇게 4종의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레일바이크 한번 왕복하고 난 후 놀이기구 한번씩 타고 오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진주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레일바이크 놀이공원 방문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