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와 투자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현금 전환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비행접시 2021. 8. 18. 00:08
반응형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현금 전환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 포인트는 여러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는 가맹점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현금 전환방법

 

 

쿠폰 선물하기, 기프트카드 구매에서부터 기부까지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처를 좀 더 구체적으로 보려면 이 중 포인트 사용 가맹점을 둘러서 들어가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현금 전환방법

 

 

현대홈쇼핑, 지마켓, 지에스샵, 롯데홈소핑, 티몬 등등, 매우 많은 가맹점들이 있습니다. 포인트로 결제하겠다고 미리 이야기를 해야 포인트로 결제가 됩니다. 안그러면 그냥 원래대로 결제가 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았습니다. 포인트는 가맹점에서 사용을 할 수 있지만 또한 현금으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방법 알아보겠습니다. PC로도 할 수 있고 모바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모바일로 현금전환신청을 해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삼성카드 앱을 열고 로그인해서 들어갑니다. 앱이 없다면 다운받아 설치 후 가입을 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현금 전환방법

 

 

로그인 후 화면에 보이는 3개의 메인 탭 중에서 제일 오른쪽에 보이는 포인트를 선택하면 나의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바로 아래의 '포인트 사용'을 누릅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현금 전환방법

 

 

포인트 사용 화면으로 들어가면 또 여러개의 메뉴가 나오는데 그 중 캐시백 -> 포인트캐시백을 눌러 들어가 봅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현금 전환방법

 

 

여기서 입금 신청을 누르면 내가 보유한 포인트가 현금으로 전환이 되어 입금이 됩니다. 카드대금 결제가 되는 계좌로 입금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현금 전환방법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현금 전환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제휴처가 매우 많아 사용이 편리합니다.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전환하고 싶다면 PC나 앱을 통해 바로 현금전환 신청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반응형